×

디지몬 챔피언 쉽 다운로드

우리는 당신이 전투에서 당신의 digimon 중 하나를 제어할 수 있는 힌트가 있습니다. 전투 중에 digimon 컨트롤을 줄 것 이다 우리의 속임수를 체크 아웃. digimon 세계 선수권 대회는 결말이 없는 게임 이다.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이름을 달걀로 시작 합니다. 게임은 어떤 digimon 사냥을가 고 알려줍니다. 당신이 완료 되 면, 당신의 계란이 부 화 있다. 일단 당신이 전투 수 있는 세 디지몬 있습니다. 더 많은 전투 당신은 순위가 될 것입니다 높은 승리. 당신은 그때 정상적인 청동, 은색, 금색과 마침내 백 금에서 시작 합니다. 당신은 당신의 디지몬 올라갈 모든 계급을 진화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. 당신은 훈련 2 다음 intraining, 신인, 챠 온, ulitmateand 마침내 메가 시작 합니다.

거기에 두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digimon 훈련, 새 장 또는 전투를 하는 경우 아직 눈치 하지 않은, 우리는 하루 기능 (상단 화면의 복고풍 게임) 수신한 우리는 새로운 복고풍 타이틀 기능을 매일! 지금,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게임을 위해 투표 하 고 그들의 영광의 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일의 Retro 게임을 위한 digimon 세계 우승 (U) (외국인 혐오 증)를 지명 하기 위하여 아래에 단추를 클릭 하십시오. HTTP 요청 수가 많은 경우 IP 주소가 일시적으로 차단 되었습니다. 이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. . 새로운 무엇이: 자유로운 매일 우수한 digi-계란 조 커 같이 행동 하는 새로운 특별 한 카드 더 많은 것 … 새로운 무엇이: tamers, 팀은 파일 섬을 새롭게 했다! 우리는 더 많은 experi 사용자를 개선 … 더 많은 에뮬레이터를 위해 우리의 폭넓은 에뮬레이터 섹션을 검사 한다. APK 파일 SHA1:877699748255c3ebc7cacb47884dbb808be182b7 어떻게 greymon에 agumon 진화? 어떻게 해야 할까요? 그리고 어떻게 t.. 새로운 무엇이: tamers,이 갱신은 게임으로 뒤에 온다: 균형 upda 더 …

당신이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이해 하지 않으면, 여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 쓰우몽로 진화 하는 방법? 그리고가 게에 gabumon. 당신이 (아래의 동의 버튼을 클릭 하 여) 중지 하겠다고 약속 한다면, 우리는 지금에 대 한 연결을 차단을 해제 거 야, 하지만 우리는 즉시 추가 나쁜 행동을 감지 하면 우리는 다시 차단 합니다.